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짠테크/소비로그

2021년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받는 방법

반응형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에버랜드 계획 세우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코로나19 위험을 피하려면 주말 보다는 평일에 가는 게 좋겠죠? 

이왕 가는 거 할인 계획은 미리미리 세워둬야 하겠죠? 그럼 2021년 기준으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카드사 할인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나 자유이용권은 '신용카드 할인' 또는 '학생 할인'이 할인다운 할인이라고 할 수 있어요.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역시나 그런데요. 이런 혜택들 때문에 신용카드를 과감하게 자르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KT 멤버십도 성인 1인당 4만원 가까이 지불해야 하는데, 제휴 신용카드가 있으면 자유이용권이 28000원이에요. 정상가가 56000원이니까 50%나 할인해 주는 거죠. 카드 종류별로 조건들이 붙는데요. 동반자 할인까지 되는 카드가 제일인 것 같습니다.

 

 

예를 들면, 이 신용카드는 본인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동반자도 본인이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는 아쉬움이 따릅니다. 

자녀의 경우 신용카드가 없기 때문에 아쉬울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학생 할인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2.중/고/대/대학원 학생 할인

 

 

학생인 점을 증명하고, 방문 전 온라인으로 스마트예약을 진행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1인에 21000원(주말 30000원)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예약 버튼을 누르고 들어가면, 이렇게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입장권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살짝 번거로운 것이...이게 끝이 아니에요!

 

 

애버랜드 APP을 다운받아서 입장권을 등록해야 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입장자 정보를 미리 수집하려는 목적이라고 하니 협조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어차피 에버랜드에서 대기시간을 단축해서 이용하려면 '스마트 줄서기'를 해야 하는데요. 간단히 설명하면 하루 최대 3번까지 오랜 웨이팅 없이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이용권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대략 이런식으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이용권 할인을 알아보면서 APP도 미리 다운받아 놓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현장에서 어떻게 쓰는건지 부랴부랴 검색하다 보면... 그사이 사람들은 다 예약을 걸어두고, 시간은 가고, 지치고... 악순환이 반복될 수 있으니까요!

에버랜드에 가기 전에 해야 할 2가지. 1)제휴 할인카드가 있는지 확인하고, 내가 조건을 충족했는지도 본다 2)에버랜드 APP을 다운받는다!

이상입니다. 그럼 저렴하고 안전하게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