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버 트위티 육아용품 목록 (1탄)

반응형

트위티 육아용품

육아용품을 구매할 때 가장 많이 참고했던 영상은 트위티의 브이로그이다!
그 이유는... 트위티의 남편인 스위티님이 수퍼 J형으로.. 엄청 서치를 많이 했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
그 노력이 너무 대단한 것 같아서, 스위티님의 픽을 받은 제품들은 다 괜찮은 제품일 거라고 생각하고!! 참고하고 나도 많이 똑같이 따라샀다.
육아용품 소개 영상에서 직접 소개하지 않았어도, 브이로그에서 보이던 제품들도 있어서, 직접 따라 산 리스트를 정리해 보려고 한다.

 

 

List

밤부베베 거즈손수건 (https://link.coupang.com/a/by25NV)
원래 유명한 거긴 한데.. 직접 써보니까 왜 밤부밤부 하는지 알겠다.
침이나 분유 흘렸다고 쓱쓱 닦기 조심스러운데.. 밤부베베 거즈손수건은 아기 피부만큼이나 부드러워서 부담없이 쓰고 있다.
손수건 갈이 할 때도 이 제품으로 할 듯!! 
사은품으로 받은 손수건들이랑 너~~~무 퀄리티 차이가 크다.

밤부베베 엄마 턱받이 (https://link.coupang.com/a/by26xp)
니트류, 외출했던 옷 등등...아기 얼굴에 직접 닿기에 좋지 않은 옷을 입었을 때 턱받이를 하고 안으면 좋다.
옷에 아기 침이나 분유가 묻어나기 쉬운데, 턱받이를 하면 옷을 자주 갈아입지 않아도 돼서 보호자한테도 좋음!
이름이 왜 엄마 턱받이야...아빠도 있는데..라고 생각했지만,,,, 아빠한테는 목 부분이 작다는 게 한계..ㅎㅎㅎㅎ
그래도 이 제품 덕분에 아기 피부도 지키고 내 옷도 지켰다.

클리어잭 수전 (https://link.coupang.com/a/by27kU)
포프베베랑 조합으로 쓰면 환상이라고 추천해줬지만..우리집에는 포프베베가 맞지 않았다...
아쉬운대로 클리어잭 수전만 써봤는데... 왜 이거 없었으면 손목 다 나갈뻔..
엉덩이 씻길 때, 아기 손 닦을 때 등등 넘 잘쓰고있다.
필터도 있어서 안심!!

센스2030 (https://link.coupang.com/a/by27LR)
신생아 욕조 원탑이라.. 이것도 원래 유명하긴 하지만..!! 나는 조리원에서 준 비슷한 제품을 사용했다.
신생아는 진짜 초초초작아서.. 말랑하니, 슈너글, 온다베이비같은 큰 욕조는 무용지물이다..
그냥 이런 작은 바구니같은 거 2개면 충분!!!
근데 사랑이가 좀 컸을 때에는 슈너글에서 트위티님이 혼자 씻기는데 넘 편하다고 한다.

스윗마바 목튜브 (https://link.coupang.com/a/by28k6)
사랑이 완전 아가시절에 목욕한번, 수영 한 번 시켰다고 한다.
아기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수영을 무서워할 수 있어서 50일 정도가 지나면 욕조에서 수영을 시킨다고 한다.
우리집에는 욕조가 없어서 못했지만..넘나 사고싶었던 템이다.

블랑101 세이지가든 (https://link.coupang.com/a/by28k6)
아마..베페에서 대량으로 구매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기 세제는 이 제품이다!
나는 무향이 좋아서 레드루트 무향을 사용해서 후기는 패스!

무스텔라 뉴본(https://link.coupang.com/a/by28k6)
사랑이도 지루성 두피염이 있었다고 하는데..댓글로 추천받아서 써보니 좋았다고 한다.
우리 애기도 지루성두피염이 심해서 요걸 쓰고 있는데... 병원 다녀서 그런건지 샴푸 덕인지..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

벤브와 분유포트 ( https://link.coupang.com/a/by3aFs )

국내분유(70도), 해외분유(43도) 용으로 48시간 온도를 일정하게 맞춰주는 포트이고..이거는 정말 필수템!!
보르르랑 얼마나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벤브와를 아주 잘 쓰고 있다.
간혹 설거지하다가 깨뜨린다는 후기를 봤는데... 손이 덜덜 떨린다고....ㄷ.ㄷ. 절대 없어서는 안 될 템
43,70도 말고도 원하는 온도를 맞출 수 있다.
근데 100도까지 끓었다가 식는데에 시간이 좀 걸린다...ㅎㅎ 이건 다른 제품도 그렇다고 해서 단점은 아닌듯..

브라비 분유제조기(https://link.coupang.com/a/by3aFs)
많이 안 썼다고 후회되는 템이라고 한다..! 
나는 브레짜를 쓰고 있는데...없으면 안될 필수템임.....!!!!! 세척이 힘들긴 하지만.. 아기가 분유가 다 녹을때까지 조용히 절대 기다려주지 않음!!!

노시부 프로 (https://link.coupang.com/a/by3bVh)
아기들 콧물 빼주는 석션이다. 빨리사는 게 가장 싸게사는 말이 있다고 하지만..!
아직 아기 코에 석션을 쓰는 게 부담스러워 아직 장만하지 않았다.
하지만 돌 전에 구매할 계획!!
써 본 엄마들은 다 강추하고,, 콧물을 빨리 빼줘야 아기도 덜 고생하고 감기가 길게 가지 않는다고해서 그렇다.
나는 휴대용을 더 잘 쓸 것 같아서 노시부고를 사용할 예정이다.

베이비뵨 하모니 (https://link.coupang.com/a/by3bVh)
나는 베이비뵨 미니를 쓰고 있는데... 요거 참 편하다..!!! 등허리에 자극이 별로 없고 아기도 편해 한다.
사랑이도 요기서 잘 잔다고!!
유튜버 똥그리님도 강추한 아이템인데, 소아과 가거나 친구들 인스타 보면 거의다 베이비뵨을 쓰고 있다.

마더케이 네일세트 (https://link.coupang.com/a/by3bVh)
아기용 네일관리 세트인데, 나도 이걸 따라샀다. 일단 가격도 괜찮고, 마더케이에서 임산부의날 할인할때 이것저것 막 담다가 샀다.
손톱깎이와 트리머? 아기 손톱가는 도구를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다.
다치거나 아기가 싫어하거나 하지 않아서 만족하는 제품

말랑하니 수유등 (https://link.coupang.com/a/by3bVh)
뒤집으면 꺼지고, 정방향으로 두면 켜지는 수유등이라 편하다.
무선도 가능한데, 무선으로 엄청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건 아니다.
너무 밝지 않아서 낮잠잘 떄는 이걸 켜놓고 재우고 밤잠 때는 꺼둔다.

소베맘 기저귀갈이대 (https://link.coupang.com/a/by3d4L)
사랑이는 22년생이라서 이거보다 전 버전인 것 같은데 23년형이 나와서 난 이걸로 샀다!
150 초반의 키에겐 좀 높은감이 있지만 그래도 키작맘을 고려한 제품이라고 하니,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이다!
옆에 수납도 넉넉해서 한동안은 트롤리 없이도 잘 지냈다.

머미쿨쿨 (https://link.coupang.com/a/by3XJs)
모로반사 잡아주는 템이다. 사랑이는 요거랑 엘라바 스트랩인가...뭔가 다른 아이템을 조합해서 쓴다고 했다.
나는 처음에 머미쿨쿨 크롭을 쓰다가 아기가 너무너무 싫어해서 안썼다.
그러다 100일 정도에 라라스 졸업하고 머미쿨쿨 믹스볼 대형을 다시 구매해서 썼더니 아기가 너무 잘잔다.
지금은 머미쿨쿨 없으면 못 자서 어디 갈 때 이걸 챙겨가지고 다닌다.

엘라바 스트랩 (https://link.coupang.com/a/by3XJs)
트위티님이 강추했던 엘라바 스트랩! 특히 태열있는 아기들은 스와들업이 좀 부담스러울 수 있다.
하지만 우리 애기는 진짜 싫어해서..한 두 번 쓰고 당근했다.

타이니러브 모빌 (https://link.coupang.com/a/by3Y8a)
스위티님이 친구분에게 선물받았다는 타이니러브 모빌.
나도 이모님때문에 좀 빨리 들였는데,, 솔직히 초반에는 거의 보지 못한다.
그냥 이모님이 애기 혼자 두고 집안일 하고 싶으셔서 사라고 하신듯.
근데 신생아 졸업하고나서 조금씩 보다가 어느순간 엄청 좋아하다가.. 또 시시해한다.
당근으로는 상태가 좋지 않은 것들이 있다고 해서 그냥 새 제품을 샀다.
굳이 충전선이 있는 걸 사지 않아도,, 될 것 같다.
여기저기 가지고 다니면서 보여주게 돼서 한번도 충전선을 쓰지 않았다.
건전지가 빨리 닳는다고 했는데, 나는 2번 바꿔줬다.

제이앤제나 역류방지쿠션 (https://link.coupang.com/a/by3Y8a)
요즘엔 다양한 브랜드에서 역방쿠를 출시하지만 제이앤제나가 클래식이다.
나도 고민했지만 결국 이걸 사길 잘했다고 생각한게, 스트랩이 있어서 아기 모로반사를 잘 잡아줘서 여기서 잠도 잘 자고
뒤집기 할 때는 안전띠 역할을 해서 아주 유용하다.
웬만하면 커버 한장 더 사서 자주 세탁을 해주는 게 좋다. 여기서 은근 잘 게워내기도 하고, 아기들 땀을 많이 흘려서 머리 부분이 변색된다.

캠프밸리 수유의자 ( https://link.coupang.com/a/by30MP)
살까말까 고민 많이했던 수유의자! 트위티님은 캠프밸리 수유의자 + 다울아이 수유쿠션 조합으로 모유수유를 했다.
나는 다울아이 수유쿠션이 꽤 커서 수유쿠션을 쓸 때에는 일반 소파에서 하긴 했다.
근데 결론적으로 캠프밸리 수유의자는 꼭!! 필요하다.
여기서 매일매일 소화를 시킨다.
이모님도 남편도 이 자리를 너무 좋아했다.
우리 제부도 독서의자 하고 싶다고 탐내는 중...
트위티님 최근 브이로그 보니 아직도 이 의자가 사랑이 방에 있었다.

다울아이 수유쿠션 ( https://link.coupang.com/a/by34BB)
개인적으로 나도 키가 작은데, 모유수유를 하려고 하다 보니 높이가 안맞아서 베개, 쿠션 다 동원하고 난리난리였다.
트위티님도 아담하신데 요 쿠션을 쓰시길래 따라 써봤는데 넘 신세계인것.
발받침대니 수건이니 쿠션 베개 다 필요없고 요거 하나면 높이가 맞아서 아주 편했다.

알프레미오 (https://link.coupang.com/a/by31uG)
분유먹일 때 아기를 여기다 두고 먹이면 각도가 더 잘나오고, 손목 부담이 덜 하다.
개인적으로 잘 쓰긴 했지만 사용 기간이 짧아서 .. 몇주만 좀 불편하고 쓰지 말껄 그랬나 싶긴 하다.
하지만 신생아 때는 조금이라도 손목에 편한 템이 있다면 사고싶어진다..육아템은 정말 다다익선

벤타가습기 (https://link.coupang.com/a/by31Xm)
트위티님 시어머니가 강추하셨다는 벤타가습기!! 은근 시어머니께서 꿀템을 많이 알고계시다.
사실 트위티님 영상에서 '시어머니 추천' '시어머니 메이드' 나오면 일단 집중하고 보게 됨.
유튜버 리쥬라이크 유혜주님도 요거 보고 따라샀다고 한다 ㅎㅎㅎ
비싸서 못 따라 산템... 나는 제로웰 가습기를 쓰고 있는데 필터세척도 편하고 나름 만족하면서 쓰고 있다.
친구들이 아기방들어가자마자 뭐야...한숨만 자고가고 싶다고 ㅎㅎㅎㅎㅎ 가습기 정보 알아갔따.

바이오가이가 유산균 + 비타민D (https://link.coupang.com/a/by33Bm)
신생아 때부터 먹였다는 유산균, 요거 먹고 사랑이는 매일 황금똥을 싼다고 했다.
우리 애기도 조리원 떄부터 먹이고 있는데 매일 1~3 똥 중이다..ㅎㅎㅎㅎ
근데 트위티님이 최근에 세브란스에서 만든 유산균 광고하면서 요즘엔 다른걸 먹일 것 같긴 하다.
나는 그냥 먹이기도 쉽고 유산균도 자주 바꾸면 안좋을거같아서 바이오가이가 3통째 먹이는중.
비타민D도 따로 먹이기 귀찮아서 함께 포함된 걸 주고 있다.

베이비토크 육아책 ( https://link.coupang.com/a/bA5l2C)
아기에게 어떻게 말해주면 좋을지, 아기의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책이라 추천했다.

 

따라 산 템이 너무 많아서.. 그리고 따라 살 템도 있을 것 같아서 우선 1탄으로 마무리 합니당..

트위티님이 썼던 스토케 침대... 수유실에 있길래 넘 예뻐서 찍어봄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