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산시 장난감대여점 가입방법 / 1호점 방문 후기

반응형

오산시 장난감 대여점

1호점 : 경기 오산시 경기동로 51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지하1층
2호점 : 경기 오산시 수청로 192 세교종합사회복지관 1층
ㄴ화~토 운영 (매주 일, 월 정기휴무)
ㄴ9:30~18:00 (13:00~14:00 휴게시간)
ㄴ1회에 장난감 2점+책 2권 대여 가능
ㄴ1회 대여기간 : 2주
ㄴ특이사항 : 1호점은 2024년 5월 내내 휴무!!

이용대상

-임산부(6개월 이상) ~ 초등학교 미취학 자녀를 둔 가정(위탁가정 영유아가 있는 가정, 오산시 소재 직장 근무자 포함)
-관내 어린이집

연회비

 

가입방법

홈페이지 가입 후 등본+신분증 지참하여 방문 (등본 사진을 보여줘도 됨)

장난감 대여점 홈페이지 : https://www.osanchild.or.kr/m3/sub8_1.asp

 

대여료

 

오산시 장난감대여점 1호점

 

  • 주차 : 주차는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지상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지하주차장이 없어서 아쉬웠다 ㅜㅜ 장난감 부피도 큰데 날씨 안좋은 날은 어려울듯..! 주차장에서 꽤 걸어야하고, 안내판 같은것도 잘 안되어있어서 가는길을 블로그 보고 좀 찾아보고 가는 게 도움이 되었다.
  • 장난감 종류 : 인기 있는 쏘서, 꼬꼬맘, 에듀테이블 등등이 다 있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 프뢰벨 은물이나 영아다중같은 교구들도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다. 쏘서 같은 인기있는 제품은 못 빌릴 줄 알았는데 개수가 넉넉해서 이런 건 걱정 안해도 될 것 같다.
  • 장난감 위생 : 카운터 뒤편에는 장난감 세척실이 있다. 시니어분들이 엄청 꼼꼼하게 세척을 하고 계시는 모습을 보고 안심이 되었다.
  • 장난감 상태 : 사용감은 꽤 있는 편이다. 근데 의외로 건전지가 끼워져 있는 점은 좋았다.

 

 

주말 방문 분위기
아기있는 가족들이 정말 많이 방문하고 있었다. 
직원분들도 아기를 넘 예뻐하고 친절하시다.
장난감 대여 시에는 작동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매우 좋았다.

 

장난감만 빌릴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장난감 2점 + 도서 2권을 빌릴 수 있다고 해서 좋았다.

사실 책 상태는 도서관과 비슷하게 매우 헐어있긴 하다.

그래도 간 김에 토이북 같은 건 빌리면 좋을 것 같다.

반응형